97 0 0 0 30 0 10개월전 0

이동원 목사의 12제자 연구

천사는 어린 양의 신부를 보이기 위해 높은 산에 오른다. 여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 빛 속에 내린다. 여기가 창세 전부터 그리스도 안에서 택함 받은 그리스도인들의 영원한 본향-천국이다. 여기 크고 높은 성곽에 열 두 문이 있는데 열두 지파의 이름이 있고 열 두 기초석이 있는데 이 돌 위에는 열 두 사도의 이름이 있다. 이들이 천국의 시민들이 아닌가. 구약 성도와 신약 성도들이 함께 만나 거니는 벽옥과 보석과 수정의 거리-이 도시, 이 나라의 주인은 예수 그리스도이시다. 여기는 더 이상 속된 것이나 가증한 일 그리고 거짓이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 나라를 향해 가는 삶이 그렇게 순탄한 산책로는 아니었다. 그 길은 어쩌면 죤 번연이 본 천로역정보다 훨씬 더 깊고 어둡고 험한 길이었을지 ..
천사는 어린 양의 신부를 보이기 위해 높은 산에 오른다. 여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 빛 속에 내린다. 여기가 창세 전부터 그리스도 안에서 택함 받은 그리스도인들의 영원한 본향-천국이다.
여기 크고 높은 성곽에 열 두 문이 있는데 열두 지파의 이름이 있고 열 두 기초석이 있는데 이 돌 위에는 열 두 사도의 이름이 있다. 이들이 천국의 시민들이 아닌가.
구약 성도와 신약 성도들이 함께 만나 거니는 벽옥과 보석과 수정의 거리-이 도시, 이 나라의 주인은 예수 그리스도이시다. 여기는 더 이상 속된 것이나 가증한 일 그리고 거짓이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 나라를 향해 가는 삶이 그렇게 순탄한 산책로는 아니었다. 그 길은 어쩌면 죤 번연이 본 천로역정보다 훨씬 더 깊고 어둡고 험한 길이었을지 모른다.
그러나 그 길은 여전히 영광스러운 길이었다. 이 길을 걸으며 이들은 하나님의 백성다운 백성으로 주의 제자다운 제자로 만들어져 갔던 것이다. 그리하여 마침내 흠과 티가 없는 신부로 단장되어 신랑되신 그리스도 앞에 선 이 어린 양의 아내 - 그녀의 눈부신 승리를 보라. 이 메시지는 이 긍극적 승리를 위해 오늘의 고난을 견디는 주의 신부들을 위하여 빚어진 것이다.
이동원 목사님은 2010년 말, 조기 담임 은퇴 이후, 한국교회와 세계교회를 향한 비전을 품고 지구촌교회 원로목사로서 새로운 도약의 길을 걷고 있다. 지구촌 목회리더십센터의 대표 등 현재와 미래를 연결하는 복음 사역의 선두 주자로 활약하고 있다. 미국 사우스이스턴 침례신학대학원에서 신학 석사학위를, 트리니티 복음주의신학대학원에서 선교학 박사학위 취득 및 자랑스런 동문상을 수상하였고 리버티 침례신학대학원에서 명예신학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미드웨스턴 침례신학대학원에서 ‘스펄전 동역자상’을 수상했다.
저서로는 <너희는 일어나 다시 서라>, <너희는 감동하라>, <너희는 기다리라>, <쉽게 풀어 쓴 누가의 예수 이야기>, <쉽게 풀어 쓴 마태의 천국 이야기>, <영성의 길>, <내 기도를 바꾼 기도> 등 다수의 저작 및 강해 설교집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