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0 0 1 3 0 1개월전 0

이동원 목사의 다윗 강해설교

강해설교자로 한국 교회 강단에서 수많은 명설교를 선포해 오신 이동원 목사님의 강해설교 시리즈를 독자들의 요청에 따라 전자책으로 개정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타출판사들을 통해 제공되었던 내용을 일부 수정 편집하고 여기에 편의성을 더 하고자 epub 전자책으로 내어 놓고 되었습니다. 본 강해설교 시리즈는 다음 같은 출간 의도를 가지고 준비되었습니다. 50년 간 설교 강단을 지켜오신 이동원 목사님의 주옥 같은 설교들 중에서 초기설교를 중심으로 하여 여과없이 제시한다는 것입니다. 이동원 목사님의 강해설교들은 성경의 각 책별 시리즈와 주제별 시리즈로 나뉘어 집니다. 목사님은 오랜 동안 목회 현장에서 동일한 본문을 시대의 흐름에 맞춰 새롭게 설교해 오셨습니다. 그러다 보니, 최근 출간된 강해설교집들은 인기리..
강해설교자로 한국 교회 강단에서 수많은 명설교를 선포해 오신 이동원 목사님의 강해설교 시리즈를 독자들의 요청에 따라 전자책으로 개정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타출판사들을 통해 제공되었던 내용을 일부 수정 편집하고 여기에 편의성을 더 하고자 epub 전자책으로 내어 놓고 되었습니다.
본 강해설교 시리즈는 다음 같은 출간 의도를 가지고 준비되었습니다. 50년 간 설교 강단을 지켜오신 이동원 목사님의 주옥 같은 설교들 중에서 초기설교를 중심으로 하여 여과없이 제시한다는 것입니다. 이동원 목사님의 강해설교들은 성경의 각 책별 시리즈와 주제별 시리즈로 나뉘어 집니다. 목사님은 오랜 동안 목회 현장에서 동일한 본문을 시대의 흐름에 맞춰 새롭게 설교해 오셨습니다. 그러다 보니, 최근 출간된 강해설교집들은 인기리에 널리 보급되어 있지만 오래된 초기 강해 설교들은 현 시점의 독자들에게는 다소 잊혀진 감이 있습니다. 따라서 본 시리즈는 초기 버전을 중심으로 그 내용을 구성함으로써 현 시점의 독자들에게 이동원 목사님의 초기 설교로부터 추가적인 유익을 얻도록 하자는 의도를 갖고 출간하게 된 것입니다.
물론 이동원 목사님은 끊임없이 노력하는 천재형 설교자이십니다. 나중 버전의 설교가 본문에 대한 더욱 깊어 진 이해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여기에 청중들을 사로잡는 영성과 감성을 더한 설교인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초기 설교에 담겨져 있는 야성과 열정은 그분만의 또다른 매력을 발산합니다. 따라서 저희는 초기 버전을 중심으로 그분의 강해설교시리즈를 편집해 내기로 한 것입니다. 이런 의도를 갖고 장시간에 걸친 작업을 통해 본 강해설교시리즈가 완성되었음을 밝힙니다.
이동원 목사님의 본 강해설교시리즈가 한국 강단의 설교자들에게 또하나의 소중한 설교자원이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이동원 목사님은 2010년 말, 조기 담임 은퇴 이후, 한국교회와 세계교회를 향한 비전을 품고 지구촌교회 원로목사로서 새로운 도약의 길을 걷고 있다. 지구촌 목회리더십센터의 대표 등 현재와 미래를 연결하는 복음 사역의 선두 주자로 활약하고 있다. 미국 사우스이스턴 침례신학대학원에서 신학 석사학위를, 트리니티 복음주의신학대학원에서 선교학 박사학위 취득 및 자랑스런 동문상을 수상하였고 리버티 침례신학대학원에서 명예신학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미드웨스턴 침례신학대학원에서 ‘스펄전 동역자상’을 수상했다.
저서로는 <너희는 일어나 다시 서라>, <너희는 감동하라>, <너희는 기다리라>, <쉽게 풀어 쓴 누가의 예수 이야기>, <쉽게 풀어 쓴 마태의 천국 이야기>, <영성의 길>, <내 기도를 바꾼 기도> 등 다수의 저작 및 강해 설교집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